0
작성자 BIND(ip:)
작성일 22.09.15 17:54:00
조회 60
평점
추천 추천하기
배송 사고는 상황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릅니다.
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[상품 누락]
여러 개 상품을 주문할 경우 하나 이상의 택배로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.
1. 주문내역조회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.
2. 배송조회에서도 배송완료로 확인되고 상품이 따로 배송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[상품 분실]
분실했다는 택배사 연락을 받았다면 해당 문자를 캡쳐 후 1:1 문의로 사진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