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제목

배송 사고(상품 누락, 분실)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작성자 BIND(ip:)

작성일 22.09.15 17:54:00

조회 6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 사고는 상황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릅니다.

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

[상품 누락]

여러 개 상품을 주문할 경우 하나 이상의 택배로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.

1. 주문내역조회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.

2. 배송조회에서도 배송완료로 확인되고 상품이 따로 배송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
[상품 분실]

분실했다는 택배사 연락을 받았다면 해당 문자를 캡쳐 후 1:1 문의로 사진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